반응형

10년전에 산 삼성SSD 830 128기가짜리.

출시 당시에는 고성능이었던 SSD였었다.

한 2년전쯤에 인식불가로

850 evo 250기가로 교체 후 방치해두었다.

문득 혹시 as가 가능할까 하여

http://www.semas.co.kr/ssd/ssd.php

접속 후 a/s 기간을 확인해 보니

AS기간 만료일 2015년 9월 ㅋㅋㅋ

혹시나 하는 마음에 as센터에 전화해보니 (070-8250-2646)

SSD는 수리가 불가능하고

AS기간내면 교환해주고

AS기간이 지나면 고장여부만 확인하는 작업만 해주고 택배왕복비용도 모두 고객부담이라고 한다.

수리도 안되니 그냥 안 보내는 것으로 하고 끝.

반응형

+ Recent posts